미국 생활/생활 정보

미국에서 한국으로 선물 보내기 - 기프티콘

NY Estella 2021. 4. 10. 22:34

 

한국에 있는 가족, 친구, 지인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축하해주고 싶은데 해외에 있어 고민이 된다면 기프티콘을 이용해 보세요.

 

기프티콘 (Gifticon)은 선물 '기프트'와 아이콘의 합성어로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되는 전자 선물 쿠폰입니다.

 

선물을 사서 택배로 부쳐야 하나, 배송 시간은 얼마나 오래 걸릴까 고민 중에 찾게 된 사이트 바로 소다기프트 (SodaGift)입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해당 웹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고요.

 

sodagift.com

 

SodaGift | Send Gifts in a Smarter Way

Send gifts to Korea or the US instantly cross-border via email or SMS! Treat friends, family, colleagues, and more on their birthday, holiday or any other occasion with SodaGift! Send gifts in a smarter way.

sodagift.com

들어가 보면 한국에서 자주 보는 브랜드, 체인점이 많이 있습니다. (백화점, 카페, 마트, 편의점, 베이커리 등)

 

Image captured from Sodagift

 

1. 회원가입을 하고

2. 선물을 고르고

3. 보내려는 수량 선택하시고

4. 주문 확인

5. 선물 전달 방법 선택, 받는 사람의 정보 입력

6. 결제입니다.

 

각각 눌러서 마음에 드시는 선물을 고른 후 해외 혹은 미국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어서 쉽고 빠르고 편리하더라고요.

 

최근에 아는 지인의 생일이어서 한 카페 체인점에서 커피와 축하 케이크를 서프라이즈로 성공적으로 보냈습니다~!

 

이 밖에 상품권, 화분, 꽃다발도 있습니다. 식물, 꽃을 보낸다면 받는 분의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저는 지인 한국 주소는 모르고 깜짝 선물이었기 때문에 문자 발송을 선택했습니다.

 

 

소다 기프트를 검색했을 때 디폰기프트라는 곳도 뜹니다.

 

dpon.gift/ko/

 

dponGift

한국으로 선물을 보내는 가장 간편한 방법

dpon.gift

 

소다기프트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소다 기프트는 가격 표시는 한국 원으로 적혀있고, 디폰기프트는 미국 달러로 가격이 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해외에 있어도 한국에 계신 분에게 기프티콘 선물로 마음이 잘 전달되시길 바랍니다.